존경하는 세종시민 여러분!
깨끗한 세종시교육감 후보 최태호 입니다.
후보들의 공약은 모두 좋지만 공약을 지키는 사람은 다릅니다. 문제는 사람입니다.
재선거하는 불상사는 피해야겠습니다.
교육감은 청렴해야 합니다.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습니다.
저는 대한민국올바른교육감추대전국회의에서 추대한 보수단일후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국단체총협의회(이상훈 전국방장관), 한국노총세종지부(위원장 정명식) 등 진보와 보수를 가리지 않고 저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대통령후보 행정자치 정책검증위원장을 지낸 정책 전문가입니다.
최태호의 당선은 세종시민의 승리입니다. 저를 선택하시는 세종시민 여러분!
결코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래사항은 ‘대한민국올바른교육감추대전국회의’는 지난 12일 보수단일후보를 추대한 사항입니다
변방의 교육경력을 앞세운 얼치기 교육감이 탄생되어서는 안돼
1. ‘대한민국올바른교육감추대전국회의’는 지난 12일 5지역의 보수단일후보를 추대한 데 이어 20일 추가로 보수단일후보를 확정하여 모두 10명의 후보에게 대한민국올바른교육감추대전국회의의 보수단일후보 추대증을 수여키로 했다.
2. 이날 모인 10명의 교육감 보수단일후보들은 공동기자회견을 통해 “교육환경개선 특별회계 설치 제안, 학교안전특별법 제정 제안”, “혁신학교의 일반학교 전환” 등 보수교육감 후보 공통공약을 마련하겠다고 밝힐 예정이다.
3. 그리고 이들은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진보․좌파 교육을 끝장내는 계기로 삼아야 하고, 교육감 자리를 정치적 출세수단으로 삼거나 변방의 교육경력을 앞세운 얼치기에게 맡겨서는 안된다”며 보수교육감 후보로서 정체성을 명확히 할 에정이다.
4. 또한 “교육 비전문가나 비리전력자에게 우리 아이들의 장래와 행복을 실험하게 할 수는 없다”며 교육경력이 없는 후보자들과 비리경력에도 불구하고 교육감출마에 나선 무분별한 교육감 출마에 대해 비판했다.
<<전국 보수단일후보 참석자 명단>>
□ 서울 문용린 후보 □ 경기 조전혁 후보 □ 인천 이본수 후보
□ 강원 김선배 후보 □ 충북 장병학 후보 □ 세종 최태호 후보
□ 경남 고영진 후보 □ 대구 우동기 후보 □ 부산 박맹언 후보
□ 제주 양창식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