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선거구 부강면지역 김정봉 후보
 제6선거구 부강면지역 김정봉 후보

김정봉 후보는 세종시의원 제6선거구 부강면 인구 7천여명의 인구가 살고 있는 현재 현역의원으로 무소속을 선택한 곳이다.

김 후보는 “사람이 우선이고 부지런하고, 강직한 참일꾼”이라며, 더운 날씨에도 유권자 찾아가는 모습이다

김 후보는 “4년 간 소중한 경험을 토대로 향후 100년 부강을 다지는 초석을 만들고 싶어 이번에 출마하게 됐다” 며 “의정활동을 하면서 입법, 조례, 발언, 질문, 민원 해결 등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했고 소중한 경험을 지식으로 갖고 있다”는 강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그는 지역에 위치한 기업들의 지역상권 이용하기, 일자리 창출에 기여, 금강 수계 및 부강 약수터, 그리고 노고봉 등산로 등을 연결하는 문화관광 벨트 조성 등을 주민들에게 공약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김 후보의 지역현안 의정활동은 ▲충광농원 악취문제 해결 세종시 TF팀 구성 ▲올해 도시가스 확대 사업준비 ▲방송권역 단일화 세종소식 시청 가시화 등이다.

김 후보의 의정활동 5분 발언에는 ▲3개 시.군으로 구성된 주민화합 시급 ▲예정지역-편입지역 연결 도로 개설을 ▲명품행정서비스 위해 공무원 증원을 ▲도시가스 확대, 정보단일화 촉구 ▲녹색 세종 조성 담당공무원 태부족 ▲레미콘업체 등 난립 환경공해 심각 ▲축산악취 대책 생균제 보급확대를 ▲과학벨트 기능지구 세종 들러리 우려 ▲ 세종시-행복청 이중 행정 폐해 심각 등 활동사항 했다.

이젠 얼마 남지 않은 선거 유세 활동에 김정봉 후보는 성실하게 섬기며 정직하게 일하겠으며, 부강 주민 여러분의 참일꾼 크게 키워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김정봉 후보 사무원들의 활동 모습
   김정봉 후보 사무원들의 활동 모습

한편, 김 후보의 경력 사항은 현 세종시 초대의원(운영위원장), 현 전국광역시.도 운영위원장협의회 정책위원장, 현 세종시 균형발전 자문위원, 현 세종시 사회단체 보조금 심의위원, 현 세종시 축제육성위원, 현 (사)한국다문화가족지원연대세종시지부 전문위원, 전 바르게살기운동 부용면 위원장, 전 부강초.부강중학교 운영위원장, 전 부용면 청년회장, 전 청원군 노인후원회 회원, 전 충청북도 도정 예비 배심원, 전 청주지방검찰청 범죄피해자 지원센터 운영위원, 전 청원군의회 운영위원장 등이다.
 

저작권자 © 세종n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