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주대학교는 16일 대학본부 접견실에서 (재)국립공주대학교 발전기금 기탁식 행사를 개최했다.
기탁식은 임경호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와 사범대학 영어교육과 송해성 명예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국립공주대에서 오랜 기간 근무하고 올해 8월 퇴임한 송해성 명예교수는 대학 발전을 위해 1천만원을 기탁하여 개교 77주년 아너스클럽 77인 기부릴레이의 37번째 주자로 이름을 올렸다.
개교 77주년 기념 아너스클럽 77인 기부릴레이는 지난 2024년 9월 임경호 국립공주대 총장이 첫 번째 기탁자로 참여하였으며, 릴레이 기간 내 1천만원 이상 기탁자가 아너스클럽 77인 명단에 차례로 이름을 올리게 된다.
임경호 총장은 “평생을 후학 양성에 헌신하시고, 퇴임 후에도 변함없는 애정으로 대학 발전에 힘을 보태주신 송해성 교수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기탁은 평생을 함께한 제자와 후배들을 위한 교수님의 따뜻한 마음이라고 생각하며, 이 소중한 뜻이 학생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밑거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립공주대는 대학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부하신 분들을 위해 기부금액에 따라 기념식수, 건물 및 시설물 등 명칭 기부자명 부여, 장학기금 명칭 부여, 명예의 전당 명패 등재, 대천수련원 이용 및 요금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국립공주대학교 개교 77주년 기념 발전기금 모금 기부 릴레이』는 온・오프라인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외협력실(041-850-8924~5)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후원문의: 국립공주대 발전기금(041-850-8924~5, https://fund.kongju.ac.kr/)